출처 : LG경제연구원 황혜정 책임연구원

트위터가 주목 받고 있다.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채널로 일부 기업에서는 이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이를 활용하고 있으나 보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상업적인 접근보다 고객이 주도하는 관계 구축의 도구로 활용하여야 소중한 채널을 잃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신고

'지식공유 > IT, 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VFX Technology in Korea Films  (0) 2009.08.07
뉴미디어 게임 개발전략과 기술  (0) 2009.08.07
트위터, 기업과 고객의 소통채널 될까  (3) 2009.07.29
Bluetooth 시장동향  (0) 2009.07.14
블로그기반 비지니스 2.0  (0) 2009.06.29
블로그기반 출판 2.0  (0) 2009.06.29
블로그 이미지

지식공유포럼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식공유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