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원본 링크: http://jkpark9204.blog.me/220381474065



1. 드래곤 볼의 정의-드래곤볼은 무료 또는 헐값에 구입하는 온갖 잡다한 아이템 


셀러들이 판매증진 및 시장반응을 확인 하고자 사용자들을 통해 사용기등의 작성을 부탁하는 목적으로 제공 하는 물건들 입니다. 따라서 드래곤볼은 구입후 리뷰를 남겨 주는게 기본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건성으로 남기면 다시는 아래 사이트 들에서 드래곤볼을 구경도 못할 수 있습니다. 리뷰는 정성껏 적당한 양 이상으로 영어 공부 한다 생각 하고 솔직한 이용후기 처럼 적으시면 됩니다. 리뷰 점수가 높아지면 득템할 수 있는 드래곤볼의 양과 질도 비례합니다. 


2. 드래곤 볼을 영접할 우리의 태도 

셀러들이 손해를 감수하면서 소비자들을 위해 제공하는 제품인 만큼 돌연취소,발송지체등에 대해 목숨걸지말고 관대해지시길 바라며 정말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내가 필요한 제품인가에 대해 한번 생각 해보고 불필요한 구매는 자제하심이 좋습니다. 



★의 갯수는 유용한 상품들의 양과 질 그리고 접근성을 합산한 점수 입니다. ★★★★ 만점 입니다. 


1. 선착순 형식으로 선택한 제품의 코드를 즉시 받아 볼수 있는 사이트 들 


가장 진입 장벽이 낮으며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제품을 선택할수 없는 시스템을 가진 곳이 대부분 입니다. 선착순 형식이므로 먼저 집으면 임자 입니다.제품을 제공 받은뒤 리뷰를 작성 하지 않으시면 밴 당할수 있습니다. 


★★★★ http://www.snagshout.com 

가입후 아마존 프로필 연동시 아이템 셀렉트 가능 리뷰 제출까지 최소 2일정도 걸리기 때문에 한계정당 2일에 한번꼴로 물건을 받을수 있습니다 


★★★★ http://amazingdealsgroup.com/ 

코인 시스템으로 운영됨 1코인으로 1개의 드래곤볼과 교환 가능 페북 연동시 코인 한개가 더 생기며 소리지르는 과자와 마찬가지로 리뷰 제출까지 2일의 딜레이 시간이 있으며 리뷰가 제출되면 1코인이 리젠 됩니다.


★★★★ http://elitedealclub.com/?invcode=C4ZddoGV 

오전 9시 오후 11시 오전 3시에 딜이 올라오며 이시간대만 홈페이지가 폭주함 정해진 시간에 물건이 올라온다는 장점이자 단점임. 


★★★ 

http://www.dollardealreviews.com 

딜 티켓 이라는 개념으로 운영되며 딜티켓은 코인과 동일 한 방식으로 운영 됨 가입시 200티켓이 제공 되며 100티켓으로 하나의 상품과 교환가능 코드는 PDF 파일을 download 받아 야 보임 상품수가 여타 사이트에 비해 적은 편임. 



2. 이메일 을 통해 드래곤볼을 뿌려주는 사이트 


가입한뒤 아마존 프로필을 연동하면 이메일을 통해 드래곤볼을 뿌려줌 진입장벽은 낮은 편이나 사이트에 따라 사용자가 제공한 프로필 정보를 통해 필터링을 한뒤 랭킹이 높은 사람에게 더 신경을 쓰는 사이트도 있음. 한번에 제공되는 상품의 수는 적은 편입니다. 

+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회원 가입 확인 메일이 오는 경우가 있는데 구독여부를 확인 하는 경우 Subscribe"

라는 버튼 등이 기재 되있다면 반드시 눌러 주셔야 하며 Unsubscribe는 누르시면 안됩니다. 


★★★ http://www.uberzonclub.com (수신된 이메일 접근시 VPN 우회 필요) 

★★★ http://www.honestfew.com 

★★★ http://specials.buywholesalecheap.com 

★★★http://claimyourfreeproducts.com

★★ http://www.reviewloop.com 

★★ http://www.1bucktoday.com 




3. 선택한 제품에 대한 프로모 코드를 판매자의 심사하에 제공 하는 사이트 


진입 장벽이 높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질높은 물품에 대한 기대를 할수 있지만 아마존 프로필,리뷰개수, 리뷰 작성의 내용 등이 빈약 한경우 빈손으로 돌아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입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코드를 요청하면 셀러들의 자체 판단하에 코드를 이메일로 제공합니다. 작성 했던 리뷰가 허접하거나 리뷰 레벨이 낮은 경우 미친듯이 신청해도 쿠폰이 들어 오지 않는 상황을 자주 맞이 할수 있습니다. 아마존 리뷰수가 많거나 프로필이 그럴싸하게 꾸며져 있는 사람들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https://www.amzreviewtrader.com

★★ http://shopwithreviews.com 

★★http://productelf.com/daily-deals

★★http://homeproducttesting.org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