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시칠리아 동부 해안의 번화한 도시인 카타니아는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숨겨진 보석입니다.

풍부한 역사, 활기찬 문화, 멋진 전망은 친구들과 3일간의 여행을 위한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고대 성과 성당 탐험부터 현지 요리에 탐닉하고 에트나 산의 숨막히는 전경까지, 이 아름다운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1일차: 도착 및 도시 탐험

13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명한 우르시노 성을 포함하여 카타니아의 시내 중심가를 둘러보세요.

성에서 전망을 감상하고 사진을 찍어 순간을 포착하세요.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맛볼 수 있는 Pizzeria Da Nunzio와 같은 카타니아의 많은 현지 피자 가게 중 한 곳에서 점심을 드십시오.

카타니아의 수호성인을 기리는 바로크 양식의 대성당인 성 아가타 대성당을 방문하세요.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농산물로 가득한 번화한 시장인 수산 시장을 거닐어 보세요.

사진을 찍고 현지 문화와 요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분수가 있는 아름다운 공원인 벨리니 정원과 에트나 산의 멋진 전망을 둘러보세요.

관광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사진을 찍고 휴식을 취하세요.

맛있는 시칠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전통 트라토리아인 Trattoria del Buongustaio에서 저녁 식사를 하십시오.

1일차 예상 예산: 70-80유로(호텔, 식사 및 활동 포함)

구입할 기념품: Caltagirone 마을의 도자기, 현지에서 생산된 올리브 오일, 이 지역의 유명한 Moscato 와인.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우르시노 성, 성 아가사 대성당, 수산 시장, 벨리니 정원.

 

 

2일: 에트나 산 및 타오르미나 방문

호텔에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도시 위로 우뚝 솟은 활화산인 에트나 산(Mount Etna)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세요.

분화구를 탐험하고 주변 풍경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세요.

그리스 극장, 멋진 전망,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변 마을 타오르미나 인근 마을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유명한 그리스 극장과 상점과 레스토랑이 늘어선 매력적인 거리를 포함하여 타오르미나를 둘러보세요.

사진을 찍고 마을의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십시오.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멋진 중세 성당인 산 니콜로 대성당을 방문하세요.

맛있는 시칠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전통 트라토리아인 Trattoria Trianon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카타니아로 돌아갑니다.

2일차 예상 예산: 90-100유로(교통, 식사 및 활동 포함)

구입할 기념품: 수제 보석, 현지 도자기, 유명한 리몬첼로 리큐어 병.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에트나 산, 타오르미나, 산 니콜로 대성당.

 

 

3일: 출발

호텔에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유명한 캐나다 작곡가 Vincenzo Bellini를 기리는 박물관인 Museo Belliniano를 방문하세요.

그의 삶과 작품에 대해 알아보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골동품과 빈티지 아이템으로 가득한 번화한 시장인 골동품 시장을 방문하세요.

사진을 찍고 집으로 가져갈 독특한 기념품을 찾아보세요.

매일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는 해산물 레스토랑인 Trattoria del Pesce에서 점심을 드십시오.

분수와 멋진 도시 전망이 있는 아름다운 공원인 빌라 벨리니(Villa Bellini)를 방문하세요.

여행을 기억하고 출발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마지막 사진을 찍으십시오.

체크아웃 및 소지품 수령을 위해 호텔로 돌아갑니다.

멋진 여행의 추억과 기념품을 가지고 카타니아-폰타나로사 공항에서 출발합니다.

3일차 예상 예산: 60-70유로(식사 및 활동 포함)

구입할 기념품: 수제 도자기, 현지 수공예품, 카놀리와 카사타 같은 전통 시칠리아 과자.

사진 찍기 좋은 곳: 벨리니아노 박물관, 골동품 시장, 빌라 벨리니.

 

 

카타니아는 방문객을 사로잡을 풍부한 역사와 활기찬 문화가 있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전체 여행을 위한 약 250유로의 예상 예산으로 친구들과 짧은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저렴한 목적지입니다.

그러니 가방을 싸고 이탈리아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를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분주한 수산 시장에서 평화로운 벨리니 정원, 고대 우르시노 성에서 에트나 산의 멋진 전망에 이르기까지 카타니아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할 도시입니다.

카타니아는 분명 일생에 한 번뿐인 여행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카메라와 모험심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