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파리는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로 유명하며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3월에 파리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루아상 Croissants

크루아상은 프랑스 요리의 전형적인 부분이며 파리는 세계 최고의 크루아상이 있는 곳입니다. 이 색다른 버터 페이스트리는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완벽합니다. 파리에서 크루아상을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Du Pain et des Idees, Pierre Hermé, La Maison d'Isabelle입니다.

 

스테이크 프릿 Steak Frites

스테이크 프릿 또는 스테이크 앤 프라이는 바삭한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되는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로 구성된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입니다.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사로 점심이나 저녁으로 딱입니다. 파리에서 스테이크 프릿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는 Le Relais de l'Entrecote, Bistrot Paul Bert, L'Atelier de Joel Robuchon이 있습니다.

 

 

French Onion Soup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와 소고기 육수로 만든 포근하고 푸짐한 수프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운 바게트 한 조각과 녹인 치즈를 얹습니다. 쌀쌀한 3월의 날 몸을 녹이기에 딱 좋은 음식입니다. 파리에서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Le Comptoir du Relais, Le Soufflé, Au Pied de Cochon입니다.

 

Macarons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로 만들고 버터크림이나 가나슈를 채운 작고 섬세한 쿠키입니다. 클래식 바닐라부터 말차 또는 장미와 같은 이국적인 맛까지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파리에서 마카롱을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Ladurée, Pierre Hermé, Fauchon입니다.

 

 

에스카르고 Escargots

에스카르고 또는 달팽이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는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이지만 실제로는 꽤 맛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마늘 버터와 파슬리와 함께 제공되며 완벽한 애피타이저 또는 스낵입니다. 파리에서 에스카르고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L'Escargot Montorgueil, Chez Denise 및 Le Train Bleu입니다.

 

크레페 Crêpes

크레페는 얇고 섬세한 팬케이크로 다양한 달콤하거나 짭짤한 재료로 속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프랑스 거리 음식의 필수품이며 파리 전역의 식품 시장과 노점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파리에서 크레페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Breizh Café, La Crêperie de Josselin, Aux Vieux Bretons입니다.

 

결론적으로 파리는 3월 방문에 완벽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스테이크 프릿과 프렌치 어니언 수프와 같은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부터 마카롱과 크레이프와 같은 달콤한 간식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크루아상과 에스카르고를 먹고 파리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