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E-CRM 구축 프로세스(55)
E-CRM
개요

-
배경 : 외적요인
-
배경 : 내적요인
-
구축의 기본방향

-
구축의 기대효과

E-CRM
구축전략
-
단계별 구축전략
-
활용 업무
-
단계별 활용모습
E-CRM
구축과정
- E-CRM
시스템 개념도
-
구축 프로세스
-
데이터 축적기반 구축
사이트 현황분석 시스템
-
사이트 현황분석
- OLAP Demo
이용자 분석 시스템
-
이용자 분석 프로세스

-
이용자 성향분석 프로세스
-
성향분석 Demo
-
이용자 분석 예 - 이탈이용자분석

-
이벤트 기반 E-CRM
-
이벤트 기반 E-CRM 수행사례


발전방향 및 결론
- E-CRM
구축전략
- E-CRM
의 과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