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공유
그린 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 가지 유혹
방콕 지키미
2010. 1. 27. 01:36
출처 : LG경제연구원
- 유혹 1:(Greenholic) 친환경 컨셉에 대한 지나친 집착
- 유혹 2:(Greenwashing) 화려한 겉모양 꾸미기에 급급
- 유혹 3:(Green Premium) 그린=가격프리미엄에 대한 환상
- 유혹 4:(Green Generosity) 고객의 희생감수에 대한 기대
- 유혹 5:(Green Sickness) 천편 일률적인 식상한 커뮤니케이션
- 유혹 1:(Greenholic) 친환경 컨셉에 대한 지나친 집착
- 유혹 2:(Greenwashing) 화려한 겉모양 꾸미기에 급급
- 유혹 3:(Green Premium) 그린=가격프리미엄에 대한 환상
- 유혹 4:(Green Generosity) 고객의 희생감수에 대한 기대
- 유혹 5:(Green Sickness) 천편 일률적인 식상한 커뮤니케이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