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공유
고객불만관리의 성공포인트
방콕 지키미
2007. 11. 27. 08:23
< 고객불만관리의 성공포인트 >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란 있을 수 없다.
또한, 고객의 불만을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기업이 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고객을 잡을 수도, 또 다른 불만 고객을 양산할 수도 있다.
고객불만관리의 성공 포인트를 집어보자.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란 있을 수 없다.
또한, 고객의 불만을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기업이 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고객을 잡을 수도, 또 다른 불만 고객을 양산할 수도 있다.
고객불만관리의 성공 포인트를 집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