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중적 명품 브랜드를 만들어라

by 감성리뷰어🎤 2008. 2. 11.
반응형


최근 중산층 소비자들이 고품질이나 감성적 만족을 얻기 위해 저렴한 신명품 브랜드(New Luxury Brand)를 소비하는 트레이딩 업(Trading Up)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트레이딩 업으로 인해 부상한 신명품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성공적으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살펴보자.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은퇴관리  (0) 2008.02.12
직업교육이론  (0) 2008.02.12
창조적 혁신의 현실과 도전  (0) 2008.02.11
충북 전략기업 선정을 위한 진단 보고서  (0) 2008.02.11
조직 구조  (0) 2008.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