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쟁이 심화되면서 적은 비용을 사용하면서도 높은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나타나고 있다.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나 참신한 변화가 마케팅의 새로운 성공포인트로 등장하였다.
돈을 적게 들이면서도 마케팅에 성공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찾아보자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풍력발전산업의 동향 및 전망 (0) | 2008.02.14 |
---|---|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0) | 2008.02.14 |
컨설턴트들의 제안서와 보고서 작성하기 (0) | 2008.02.14 |
INI STEEL 성과관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SAP 제안설명회 (0) | 2008.02.14 |
BPR 관점에서의 BPM (0) | 2008.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