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이 책자의 저자는 국민은행 직원이지만 이 책자에서 밝힌 전망과 견해는 오로지 이 책자의 저자의 개인적인 것이고 국민은행의 공식적인 전망과 견해가 아닙니다.

이 책자의 저자는 이 책자를 만드는 시점 현재의 시장이나 기타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독자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망과 견해를 이 책자에 피력하였습니다.

이 책자의 저자는 이러한 전망과 견해를 나중에 바꿀 수 있고 이 책자의 저자와 국민은행은 실제 시장 상황이 그러한 전망이나 견해대로 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책자에서 포함된 전망이나 견해는 특정 독자의 특정 금융상품 투자 목적,재무 상황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습니다.

이 책자는 특정하지 아니한 독자들이 자산을 운용하거나 리스크를 관리하는 데 참고하도록 배포하는 자료일 뿐입니다.

이 책자의 저자나 국민은행이 특정인에게 특정한 거래나 금융상품을 권유하거나, 그러한
거래나 상품의 청약을 권유하거나 그에 관하여 자문하기 위하여 이 책자를 발간한 것은 아닙니다.

이 책자의 독자는 그러한 거래를 하거나 금융상품에 투자할 때 스스로 시장 상황을 판단하고 결정을 하여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