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출처 :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김건아님

1. 문제 제기

2. 연구 문제 및 방법론

3. 영화와 인터넷의 매체 특성 비교
  1) 조작적 정의
  2) 영화의 매체적 특성
   (1) 제작 단계
   (2) 제작 단계별 상호작용성 적용 정도
  3) 인터넷의 매체적 특성과 상호작용성

4. 영화 사전 제작 단계에 개입한 Internet의 구체적 사례 분석
 4-1. 영화 사전 제작 단계와 사후 제작 단계에서의 인터넷 매체 활용
 4-2. 영화 사전 제작 단계에 활용된 인터넷 매체의 Case Study
  1) 인터넷 펀드
   (1) 인터넷 펀드의 등장과 현재
   (2) 인터넷 펀드 운영의 실제
   (3) 인터넷 펀드 운영을 둘러싼 논란
  2) 시나리오 인큐베이팅 사이트
   (1) 바리방
5. 결론
6. Abstract
7. 참고문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