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호치민 게스트하우스에 관하여


저렴하게 여행을 하고자하는 분에게 게스트하우스는 좋은 숙박시설 중 하나입니다. 다행히도 호치민에는 게스트하우스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호치민 게스트하우스들은 대부분이 데탐 거리 (여행자 거리)와 인접한 Phan Ngu Lao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팜응우라우 거리는 굉장히 긴 거리인데, 중간마다 샛길이 매우 많습니다. 대부분의 저렴한 숙박시설은 이 샛길들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에는 Phan Ngu Lau 거리에서 게스트 하우스가 밀집되어 있는 세 지역을 설명하겠습니다.



373 Pham Ngu Lao


373번지는 팜응우라우 길에서 게스트하우스만 밀집된 샛길입니다. 최소 5곳 이상의 게스트 하우스 및 호스텔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입구의 사진 간판에 호스텔 및 게스트 하우스들이 나와있습니다]


이 길의 장점은 바(Bar)나 술집에서는 약간 떨어져(5분 정도) 있습니다. 그래서 매우 조용합니다. 대부분 서양인들이 많이 이용하며, 동양인은 적습니다. 한국인 역시 본적이 없네요. ​


[구글 지도에서는 정확히 나타나지 않지만, 노란색 부분에 샛길이 있습니다. 이 길로 들어가셔 됩니다.]


 

283 Pham Ngu Lao



위의 373번지에 약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도 있으며, 비교적 굉장히 찾기가 쉽습니다. 옆에는 호치민 맛집으로 유명한 Pho Quynh이 있습니다.


 

241 Pham Ngu Lao



역시 호치민 게스트하우스가 밀집된 길입니다. 게스트 하우스들은 문제가 없지만, 길의 입구를 찾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밤에 도착하셔서 찾으실 경우 상당히 애먹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호치민 게스트하우스 , 호스텔이 밀집된 지역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늦은 시간에 도착하셔서 호텔을 예약 못하셧더라도, 방문하시면 머무실 방이 하나쯤은 꼭 있습니다.


시설은 대부분이 비슷 비슷하며 6인실 기준으로 약 8천원 – 1만원 정도 합니다. 저렴한 숙박시설을 찾으신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베트남 가이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