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하롱베이는 통킹 만의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솟아오른 수천 개의 석회암 섬으로 숨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베트남에서 가장 상징적인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하롱베이에서 하루만 시간을 보내더라도 이 웅장한 장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하롱베이에서 가장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입니다.

 

 

만을 탐험하기 위한 보트 여행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공기가 고요하고 물이 잔잔한 이른 아침에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시에 있는 많은 여행사 중 한 곳에서 투어를 예약하거나 개인 보트를 빌릴 수 있습니다. 만을 항해하면서 우뚝 솟은 석회암 절벽, 숨겨진 석호, 떠다니는 어촌 마을을 볼 수 있으며 고요한 바다에서 카약을 타거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동굴 중 하나인 Thien Cung 동굴에 들릅니다. 이 멋진 종유동굴은 종유석과 석순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내부는 화려한 조명으로 밝혀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해 동굴의 지질학적 형성과 신화적 전설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도시의 현지 해산물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가셔서 조개, 굴, 오징어 구이와 같은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Bai Chay 지역의 야시장은 현지 길거리 음식을 맛보고 기념품을 쇼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만과 도시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Bai Chay 다리를 따라 산책을 해보세요. 다리는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밝혀져 낭만적인 산책이나 추억에 남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림 같은 장소입니다.

 

하루는 하롱베이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경험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여정은 당신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풍요로움을 엿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경치 좋은 보트 여행과 매혹적인 Thien Cung 동굴에서 맛있는 해산물과 매혹적인 Bai Chay 다리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곳의 최고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카메라와 경이로움을 챙기고 하롱베이에서 모험과 발견의 하루를 준비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