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 상징적인 다리, 맛있는 현지 요리로 유명한 베트남 중부의 활기찬 해안 도시입니다.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으로 단 하루 만에 다낭이 제공하는 최고의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탐험하는 것부터 전통 베트남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까지, 다낭에서의 하루를 기억에 남도록 만들어 줄 추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케 비치 요가 클래스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미케 해변에서 요가 수업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파도 소리와 바닷바람에 둘러싸인 해변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휴식을 취하고 탐험하는 하루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행산 투어

다음으로 다낭 바로 외곽에 있는 5개의 석회암과 대리석 언덕으로 이루어진 오행산을 둘러보세요.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산 정상까지 경치 좋은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습니다. 산에 자리 잡은 고대 불교 사원, 동굴, 신사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호이안 고대 마을 투어

오행산 투어 후, 잘 보존된 고대 도시, 아름다운 등불이 밝혀진 거리, 활기찬 요리 현장으로 유명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호이안 인근 마을을 방문하세요. 내원교, Tan Ky Old House, Quan Cong Temple과 같은 랜드마크를 탐험하면서 고대 도시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념품 쇼핑, 현지 길거리 음식 시식, 까오라우와 반미와 같은 호이안의 대표적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이안에서 점심 식사

워킹 투어가 끝나면 호이안의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으며 도시의 대표적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는 중앙 시장으로 신선한 해산물부터 뜨거운 국수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쿠킹 클래스

점심 식사 후에 베트남 요리 교실에 참석하여 방금 시도한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쌀국수, 분짜 또는 신선한 춘권과 같은 전통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요리 전문 지식과 베트남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현지 요리사의 안내를 받게 됩니다.

 

 

드래곤 브릿지 선셋 & 파이어 브레싱 쇼

저녁에는 다낭으로 돌아가 상징적인 드래곤 다리에서 일몰을 감상하세요. 다리에는 LED 조명이 켜지고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불을 뿜는 용이 불을 뿜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쇼를 관람하고 한강과 도시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시장 쇼핑 및 저녁 식사

드래곤 브리지 쇼가 끝나면 기념품, 의류, 길거리 음식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번화한 야외 시장인 다낭 야시장을 방문하세요. 선물을 쇼핑하고 미꽝, 분맘, 반쎄오와 같은 현지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야시장은 현지 문화와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낭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활기차고 흥미로운 도시입니다. 이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을 통해 해변과 산에서 고대 도시와 맛있는 요리에 이르기까지 도시 최고의 명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든 재방문하시는 분이든 다낭은 모두에게 제공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