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Can Tho는 활기찬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메콩 삼각주 중심부에 위치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으로 Can Tho가 제공하는 최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수상 시장 방문에서 현지 요리 시도에 이르기까지 Can Tho에서의 하루를 기억에 남도록 만들 추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까이랑 수상시장

메콩 삼각주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수상 시장 중 하나인 까이랑 수상 시장을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세요. 보트 투어를 통해 상인들이 다양한 신선한 농산물, 해산물 및 기타 상품을 판매하는 시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과일과 채소를 실은 배가 수로를 항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반미, 후띠유, 콤땀과 같은 지역 특산품도 맛볼 수 있습니다.

 

 

칸토 박물관

수상 시장을 방문한 후 Can Tho 박물관으로 이동하여 도시와 메콩 삼각주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박물관에는 전통 의상, 악기, 농기구 등 다양한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베트남 국가 발전에 미치는 중요성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Binh Thuy Ancient House

다음으로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인 아름답게 보존된 19세기 주택인 Binh Thuy Ancient House를 방문하세요. 집은 화려한 나무 조각, 스테인드글라스 창, 복잡한 타일 ​​작업으로 서양과 동양 건축 양식이 독특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집과 정원을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고 집을 지은 가족과 도시 역사에서 그들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오전 투어가 끝나면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보기 위해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Can Tho는 ca loc nuong과 같은 민물고기 요리와 banh xeo라는 팬케이크와 같은 달콤하고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망고스틴, 람부탄, 잭프루트와 같은 현지 과일도 맛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농장 투어

점심 식사 후 현지 카카오 농장을 방문하여 초콜릿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재배 및 수확 과정에 대해 배우고 콩이 어떻게 건조, 로스팅 및 초콜릿으로 가공되는지 볼 수 있는 농장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장의 맛있는 초콜릿 제품을 맛보고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과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Ong Pagoda 및 Ninh Kieu 부두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Can Tho에서 가장 아름다운 탑 중 하나인 Ong Pagoda에 들릅니다. 이 탑은 중국 전쟁의 신에게 헌정되었으며 화려한 용 조각과 화려한 등불이 특징입니다. 그곳에서 음료를 즐기며 하우 강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해안가 지역인 닌 키에우 부두로 향합니다.

 

Can Tho는 메콩 델타의 전통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독특하고 매혹적인 도시입니다. 이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은 수상 시장에서 카카오 농장에 이르기까지 Can Tho가 제공하는 최고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든 재방문하시는 분이든 Can Tho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