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Quang Binh은 숨막히는 자연 경관, 다양한 야생 동물 및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유명한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지방입니다. 1일 코스 일정으로 Quang Binh이 제공하는 최고의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굴 탐험부터 현지 음식 맛보기까지, Quang Binh에서의 하루를 기억에 남도록 추천하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Phong Nha Cave

Quang Binh에서 가장 유명한 동굴 중 하나인 Phong Nha Cave를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세요. 멋진 석회암 형성물, 지하 강, 반짝이는 종유석과 석순이 있는 동굴을 탐험하기 위해 보트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동굴은 또한 이 지역에서만 발견되는 베트남 도롱뇽을 포함하여 수많은 희귀종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Dark Cave

Phong Nha 동굴을 방문한 후 모험이 가득한 투어를 위해 Dark Cave로 향합니다. 다크 케이브는 집라인, 카약,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지하 동굴 시스템입니다. 전조등과 길을 안내하는 가이드와 함께 도보로 동굴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동굴에는 박쥐, 눈먼 물고기 등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동굴에서 발견되는 광물 진흙은 치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오전 투어가 끝나면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보기 위해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Quang Binh은 구운 오징어, 새우, 생선을 포함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합니다. 베트남식 팬케이크인 반쎄오(banh xeo)나 찐 쌀국수의 일종인 반 꾸온(banh cuon)과 같은 현지 특선 요리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식물원 및 동물원

점심 식사 후에는 이 지역 고유의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서식하는 식물원 및 동물원을 방문하세요. 정원은 산책로, 폭포, 피크닉 공간이 있어 휴식을 취하고 Quang Binh의 자연미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동물원에는 원숭이, 악어, 새 등 다양한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해변 휴식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Nhat Le Beach에 들러 휴식과 해변 활동을 즐겨보세요. 해변은 수영, 일광욕, 비치 발리볼을 즐기기에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물 위로 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Quang Binh은 여행자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지방입니다. 이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은 지하 동굴에서 아름다운 해변에 이르기까지 Quang Binh이 제공하는 최고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든 재방문하는 사람이든 Quang Binh은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