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사이공으로도 알려진 호치민시는 여행자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분주한 대도시입니다.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탐험하는 것부터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보는 것까지, 호치민시에서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어 줄 추천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벤탄 시장에서 아침 식사

Ben Thanh Market에서 전통 베트남식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시장은 다양한 음식, 의류, 기념품 및 기타 상품을 제공하는 도시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운 베트남 바게트인 반미(banh mi)나 인기 있는 국수 요리인 포(pho)와 같은 현지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구찌 터널 투어

조식 후 가이드 투어를 위해 구찌 터널로 이동합니다. 터널은 베트남 전쟁 중 베트콩이 사용했던 지하 통로 네트워크입니다. 좁은 터널을 기어 다니며 베트콩 병사들의 삶에 대해 배우고 전쟁에 사용된 부비 트랩과 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오전 투어 후 현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보기 위해 점심을 먹습니다. 호치민시는 길거리 음식과 구운 돼지고기 국수 요리인 분짜 또는 구운 고기와 야채를 곁들인 밥 요리인 콤탐과 같은 전통 요리로 유명합니다.

 

 

전쟁 박물관

점심 식사 후 베트남 전쟁에 대한 진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War Remnants Museum을 방문하십시오. 박물관에는 전쟁이 베트남 사람들에게 미친 영향을 보여주는 사진, 유물 및 전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쟁에 사용된 탱크, 비행기 및 기타 군사 장비도 볼 수 있습니다.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 및 중앙 우체국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과 중앙 우체국에 들러보세요. 대성당은 두 개의 종탑과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있는 프랑스 식민지 건축의 아름다운 예입니다. 우체국도 신고전주의 풍의 외관과 넓은 실내가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도시의 많은 옥상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옥상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맛보면서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인기 있는 옥상 레스토랑으로는 Saigon Skydeck, Shri Restaurant & Lounge, EON51 Fine Dining이 있습니다.

 

호치민시는 역사, 문화 및 요리가 독특한 조화를 이루는 도시입니다. 이 1일 코스 일정은 지하 터널에서 아름다운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호치민 시가 제공하는 최고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호치민시는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든 재방문하는 사람이든 모두에게 제공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