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풍부한 문화, 역사,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3월에 하노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치고 싶지 않은 필수 음식이 있습니다.

 

포 Pho

Pho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트남 국수입니다. 진한 육수와 쌀국수로 만들어지며 보통 쇠고기나 닭고기와 함께 나옵니다. 수프는 허브와 향신료로 토핑되며 종종 라임과 칠리 페퍼가 함께 제공됩니다. Pho는 베트남 요리의 필수품이며 하노이는 국내 최고의 Pho 레스토랑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분짜 Bun Cha

Bun Cha는 하노이에서 인기 있는 구운 돼지고기 국수 요리입니다. 구운 돼지고기 패티와 쌀국수, 그리고 진한 육수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요리는 일반적으로 신선한 허브, 양상추, 생선 소스, 설탕, 식초로 만든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분짜는 하노이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기에 완벽합니다.

 

차가 Cha Ca

차는 하노이 특유의 음식이다. 흰살생선을 강황에 재워 숯불에 구운 요리입니다. 생선은 쌀국수, 신선한 허브, 새우 페이스트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Cha Ca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전통 식당에서 종종 제공되는 풍미 있고 향긋한 요리입니다.

 

 

Banh Cuon

Banh Cuon은 다진 돼지고기, 버섯 및 기타 재료로 채워진 찐 쌀가루 롤입니다. 롤은 일반적으로 생선 소스와 튀긴 샬롯과 함께 제공됩니다. Banh Cuon은 하노이에서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요리로 빠르고 맛있는 식사에 적합합니다.

 

에그 커피 Egg Coffee

에그 커피는 하노이의 명물인 독특하고 맛있는 음료입니다. 달걀 노른자, 연유, 설탕, 커피로 만듭니다. 달걀 노른자를 거품이 날 때까지 휘젓고 커피에 첨가하여 풍부하고 크리미한 풍미를 더합니다. 에그 커피는 하노이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료로 현지 커피숍에서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Nem Ran

Nem Ran 또는 베트남 스프링 롤은 하노이에서 인기 있는 애피타이저입니다. 돼지고기, 새우, 야채, 허브 등을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바삭해질 때까지 튀겨냅니다. Nem Ran은 종종 디핑을 위해 생선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친구들과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이들은 3월에 하노이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몇 가지 음식입니다. 식도락가이든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든 하노이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식품 시장과 레스토랑을 탐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배가 고파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