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이탈리아의 수도인 로마는 풍부한 역사, 건축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파스타, 피자, 젤라토와 같은 가장 상징적인 이탈리아 요리는 물론 지역 고유의 다양한 전통 요리가 있는 곳입니다. 3월에는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여 도시를 탐험하고 제공되는 요리를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3월에 로마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까르보나라 Carbonara

까르보나라(Carbonara)는 스파게티, 관시알레(돼지 볼살), 계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 후추로 만든 고전적인 로마 파스타 요리입니다. 소스는 크리미하고 풍부하며 전통적으로 뜨겁게 제공됩니다. 로마에서 까르보나라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Roscioli, Trattoria Da Enzo al 29 및 La Carbonara입니다.

 

 

알 탈리오 피자 Pizza al Taglio

알 탈리오 피자 (Pizza al Taglio)는 일반적으로 무게로 판매되고 직사각형 조각으로 절단되어 슬라이스로 제공되는 피자 유형입니다. 반죽은 일반적으로 고급 밀가루로 만들어지며 오랫동안 부풀어 오르므로 가볍고 공기가 잘 통하는 질감이 됩니다. 토핑은 다양할 수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토핑으로는 모짜렐라, 토마토 소스, 프로슈토, 아루굴라 등이 있습니다. 로마에서 피자 알 탈리오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는 Bonci Pizzarium, Pizzarium Monti, Pizzeria Emma가 있습니다.

 

 

수플리 Supplì

수플리는 고로케와 비슷한 인기 있는 로마 길거리 음식입니다. 리조또 쌀,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때로는 다진 고기나 야채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속을 공 모양으로 말아서 빵가루를 입힌 다음 바삭해질 때까지 튀깁니다. 수플리는 일반적으로 뜨겁게 제공되며 로마 전역의 많은 길거리 음식 가판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로마에서 Supplì를 시도하기 가장 좋은 곳은 Supplizio, I Supplì 및 Trapizzino입니다.

 

 

Cacio e Pepe

Cacio e Pepe는 스파게티, Pecorino Romano 치즈, 후추, 때로는 버터 또는 크림으로 만든 또 다른 고전적인 로마 파스타 요리입니다. 소스는 크리미하고 풍부하며 전통적으로 뜨겁게 제공됩니다. 로마에서 Cacio e Pepe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Roscioli, Flavio al Velavevodetto 및 Felice a Testaccio입니다.

 

젤라또 Gelato

젤라또는 우유, 크림, 설탕, 과일, 초콜릿, 견과류 등 다양한 맛으로 만든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반 아이스크림과 달리 젤라또는 느린 속도로 휘젓기 때문에 밀도가 높고 크리미합니다. 로마에서 젤라또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Giolitti, San Crispino 및 Gelateria del Teatro입니다.

 

결론적으로 로마는 음식 애호가의 천국이며 3월에 여행하는 동안 시도할 맛있는 요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까르보나라와 피자 알 탈리오와 같은 정통 이탈리아 요리부터 수플리와 같은 전통적인 로마 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니 포크를 들고 로마의 요리의 즐거움에 빠져들 준비를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