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체코 공화국의 수도인 프라하는 멋진 건축물, 풍부한 역사,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3월 방문 동안 몸을 녹이기에 완벽한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다양한 전통 체코 요리를 제공합니다. 3월에 프라하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víčková

Svíčková는 뿌리 채소, 월계수 잎, 주니퍼 베리로 만든 크림 소스에 재운 쇠고기 등심으로 만든 체코 전통 요리입니다. 그런 다음 쇠고기는 만두 한 쪽과 함께 제공되며 크랜베리 ​​소스와 휘핑 크림을 얹습니다. 생소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프라하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입니다. 프라하에서 Svíčková를 시도하기 가장 좋은 장소는 U Fleků, Mlejnice 및 Café Louvre입니다.

 

 

Goulash

Goulash는 헝가리에서 시작된 풍성한 수프 또는 스튜이지만 체코를 포함한 많은 중부 유럽 국가에서 인기 있는 요리가 되었습니다. 소고기, 양파, 마늘, 파프리카로 만들어서 풍부하고 매콤한 맛을 냅니다. 이 요리는 종종 빵 만두 또는 감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프라하에서 굴라시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U Pinkasů, Hospůdka U Supa, Lokál입니다.

 

 

Trdelník

Trdelník은 반죽을 금속 원통에 감고 외부는 바삭하고 내부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직화로 굽는 전통적인 체코 페이스트리입니다. 그런 다음 설탕과 계피로 코팅하고 때로는 아이스크림, 누텔라 또는 기타 달콤한 간식으로 채웁니다. 쌀쌀한 날 몸을 녹이기에 안성맞춤인 간식입니다. 프라하에서 Trdelník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Good Food Coffee and Bakery, Kafe Damu 및 Trdelník Land입니다.

 

Fried Cheese

smažený sýr라고도 알려진 프라이드 치즈는 빵가루를 입혀 튀긴 치즈로 만든 인기 있는 체코 요리입니다. 치즈는 일반적으로 타르타르 소스와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됩니다. 3월의 날에 딱 어울리는 클래식한 컴포트 푸드입니다. 프라하에서 프라이드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Dish, U Pinkasů 및 Havelská Koruna입니다.

 

Pilsner Beer

마지막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코 맥주를 맛보지 않고는 체코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필스너 맥주는 1842년 체코 공화국의 플젠 시에서 시작되었으며 여전히 전 세계 맥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프라하에서 필스너 맥주를 맛보기에 가장 좋은 곳은 U Fleků, Lokál 및 Pivovarský Klub입니다.

 

결론적으로 프라하는 3월 방문에 딱 맞는 맛있고 푸짐한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Svíčková 및 Goulash와 같은 전통적인 체코 요리부터 Trdelník와 같은 달콤한 간식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차가운 필스너 맥주로 모든 것을 씻어내고 프라하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