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미국 로스앤젤레스는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요리와 풍미가 있는 활기찬 음식 현장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3월에 로스앤젤레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있습니다.

 

 

Tacos

로스엔젤레스에 가면 타코는 꼭 먹어봐야 합니다. 이 도시는 놀라운 멕시코 음식으로 유명하며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타코 가판대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는 수제 토르티야와 다양한 천천히 익힌 고기 및 야채로 만든 맛있고 향긋한 타코를 제공하는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Guisados입니다. 가격은 타코당 $3.50에서 $5 사이입니다.

 

 

Sushi

로스앤젤레스는 고품질 스시로도 유명하며, 이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는 Sugarfish입니다. 이 고급 스시 레스토랑은 단순하고 전통적인 스타일로 신선하고 맛있는 생선을 제공합니다. 메인 요리의 가격은 $17에서 $51 사이입니다.

 

 

Korean BBQ

바비큐 팬이라면 로스앤젤레스에서 한식 바비큐를 놓칠 수 없습니다. 강호동 백정은 질 좋은 고기와 재미있고 활기찬 분위기로 유명한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식당 중 하나입니다. 메인 요리의 가격은 $17에서 $30 사이입니다.

 

 

Vegan food

로스앤젤레스는 또한 다양한 식물성 옵션을 이용할 수 있는 완전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를 위한 훌륭한 도시입니다. 도시 최고의 비건 레스토랑 중 하나인 Crossroads Kitchen은 완전히 식물로만 만든 창의적이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메인 요리의 가격은 $18에서 $36 사이입니다.

 

 

Doughnuts

마지막으로 SK Donuts & Croissant의 달콤한 간식 없이는 로스앤젤레스 여행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사랑받는 이 베이커리는 클래식 글레이즈드부터 블루베리 케이크와 메이플 베이컨과 같은 독특한 창조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의 크고 푹신한 도넛으로 유명합니다. 도넛의 가격은 $1.50에서 $4 사이입니다.

 

로스앤젤레스는 탐험할 다양한 요리와 풍미가 있는 음식 애호가의 천국입니다. 타코, 스시, 한국식 바비큐, 완전 채식 또는 도넛을 원하든 선택할 수있는 놀라운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3월에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하는 동안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