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KHAAN"은 태국의 고급 요리에서부터 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태국 요리의 이야기를 세련되게 풀어내는 최고급 태국 레스토랑입니다. 미슐랭 스타 셰프인 Aom-Sujira Pongmorn 셰프는 전통 태국 레시피를 현대적인 미각의 즐거움으로 재창조합니다. KHAAN의 이름은 셰프의 태국 점성술에 따른 출생년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음식을 통한 이야기 전달 방식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KHAAN에서의 독특한 식사 경험

KHAAN은 총 11개 코스로 구성된 태국 테이스팅 메뉴(가격 3,850 바트)를 선보입니다. 각 요리는 태국 요리의 다양한 문화적 풍경을 대표하며, 모든 재료를 최대한 활용하는 제로 웨이스트 철학을 따릅니다.

분위기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셸락 레드와 골드의 풍부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더합니다. 은색과 금색 태국 실크는 태국의 예술적 장인정신을 강조하며 우아함을 더합니다. 2층에는 친밀한 저녁 식사나 특별한 축하 행사에 적합한 개인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개방형 주방

KHAAN의 특징 중 하나는 투명한 주방을 통해 지나가는 사람들이 셰프 팀의 요리 과정을 엿볼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메뉴 하이라이트

11코스 테이스팅 메뉴는 태국의 네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Amuse-bouche로 시작합니다. 대표 요리로는:

  • 바삭한 돼지고기 배와 신 매실 소스: 동부 태국의 'Moo Chamuang'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로, 바삭한 돼지고기 배 위에 Chamuang 잎 소스를 얹었습니다.
  • 호박 타이 실크: 호박을 다양한 질감으로 표현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과 스폰지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Tom Kha Hoy Nang Rom: 전통적인 Tom Kha에 현대적인 터치를 더한 요리로, 굴과 허브 거품으로 제공됩니다.
  • Nam Prik Ong: 토마토와 전통 태국 향신료의 상쾌한 조합으로, 젤리 형태로 제공됩니다.

미식 여행

KHAAN의 모든 요리는 태국의 풍부한 요리 유산을 통해 이야기를 전합니다. 메뉴는 셰프의 창의성과 전통 태국 요리를 보존하고 승화시키려는 노력의 증거입니다.

예약 필요

KHAAN은 예약제로 운영되어 모든 손님에게 독점적이고 맞춤화된 식사 경험을 보장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