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방콕에서 독특하고 혁신적인 태국 요리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Sra Bua by Kiin Kiin"은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이곳은 덴마크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Kiin Kiin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 태국 요리에 현대적인 twist를 가미한 요리로 유명합니다. "Sra Bua by Kiin Kiin"에서의 겨울 맛 여행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태국 요리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태국의 전통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세련되면서도,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에서는 음식뿐만 아니라 공간 자체도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여겨집니다.

"Sra Bua by Kiin Kiin"의 겨울 메뉴는 태국의 전통 재료와 조리법을 바탕으로 하되, 현대적인 요리 기법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재창조된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추천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겨울 시즌 특선 코스 - 3,000바트: 이 특별 코스는 계절의 변화를 음식으로 표현한 것으로, 여러 가지 요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채부터 디저트까지, 겨울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2. 로브스터와 함께하는 태국식 톰양쿵 - 1,200바트: 태국의 대표적인 스프 요리인 톰양쿵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이 요리는 신선한 로브스터와 다양한 향신료가 어우러져,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3. 데콘스트럭티드 그린 커리 - 850바트: 전통적인 그린 커리를 해체하고 재구성하여, 눈과 입으로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요리입니다. 각 재료의 맛과 향이 더욱 돋보이게끔 만들어진 이 요리는 방콕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맛입니다.

 

"Sra Bua by Kiin Kiin"에서의 식사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 태국 요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여정입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이곳의 요리는 방콕에서 꼭 경험해 보아야 할 미식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겨울 시즌을 맞아 방콕을 방문하신다면, "Sra Bua by Kiin Kiin"에서의 특별한 식사로 여러분의 여행에 더욱 풍성한 맛의 추억을 추가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