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람캄행의 번화가에 자리한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Burble bar housemate)는 예술, 문화, 그리고 미식을 융합한 독특한 공간으로, 단순한 바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이곳은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평온을 찾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안식처와도 같다.

이 아늑한 바에 들어서는 순간, 친근한 친구의 집처럼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예술적 풍미가 가미된 환영의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우아하게 개조된 옛집의 건축은 전통의 편안함과 현대 디자인의 흥미로움이 어우러진 체험을 선사한다.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의 각 구석은 그림과 예술품으로 세심하게 장식되어 있어, 바라보는 곳마다 새로운 발견을 제공하는 갤러리를 연출한다.

따뜻한 조명과 목재 소재가 결합된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가구는 휴식과 영감이 공존하는 환경을 조성한다.

 

람캄행에서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가 진정한 보석으로 빛나는 이유는 다양한 좌석 옵션 때문이다.

조용한 저녁을 바 카운터에서 보내고 싶든, 아늑한 데이트, 활기찬 탁구 게임, TV를 보며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든, 이 바는 모든 선호도를 충족시킨다.

 

현지 태국 예술가들의 작품, 도자기, 공예품을 엄선한 셀렉트 샵 코너는 방문객에게 독특한 쇼핑 경험을 추가한다.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의 요리 및 음료 제공은 매우 탁월하다. 버번 위스키와 아페롤 스프리츠의 정교한 혼합인 버블 하이볼은 독특한 향과 달콤한 맛으로 어떤 요리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산하 진과 진짜 유자 오렌지 주스의 상큼한 혼합인 유자 투 더 문 칵테일은 밤을 잘 보낼 수 있는 상쾌함의 정수를 포착한다. 집에서 만든 스타일의 요리로 구성된 음식 메뉴는 음료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파르마 햄, 살라미, 체다 치즈 등이 어우러진 콜드 컷 플래터는 시작하기에 이상적이다.

 

바깥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버블 프라이드 치킨은 집에서 만든 양파 사워 크림 소스로 맛을 낸다.

 

강렬하고 편안한 맛을 제공하며, 일본 쌀로 만든 커리 라이스는 특별한 커리 레시피로 맛을 낸다.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는 단순한 바가 아니라 예술, 문화, 그리고 미식의 축제다.

모든 방문이 새로운 경험, 새로운 맛, 새로운 예술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밤, 휴식의 순간, 영감의 돌파구를 찾고 있다면, 람캄행의 버블 바 하우스메이트는 진정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목적지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