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Meat on the Moon"에서 람캄행 110번지의 삼마콘 빌리지 중심부에서 즐기는 달빛 아래의 프리미엄 야키니쿠 체험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친구들과의 모임 공간을 '고기 애호가들'을 위한 커뮤니티로 변모시킨 곳으로, 삼마콘 빌리지에 어울리는 '달 위의' 이름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야키니쿠와 이자카야 스타일의 카페로서, 프리미엄 품질의 고기를 접근하기 쉬운 가격에 숯불 그릴로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다양한 스낵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Meat on the Moon"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만큼이나 특별한 메뉴를 자랑합니다. 일본에서 수입된 고급 육류인 가고시마 와규와 오미 와규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A5(748바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급 육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SET B(228바트)와 같은 세트 메뉴와 카루비(298바트), 척(258바트)과 같은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어 고기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쿠시쿠츠 세트(108바트)와 같은 다양한 프라이드 푸드와 타코와사비(68바트)와 같은 인기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차가운 음료와 함께 완벽한 식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