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분위기와 디자인
Baanrai Studio는 방콕의 한가운데에 자리한 자연 친화적인 레스토랑으로, 남부 음식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이곳은 건축가와 디자이너가 만든, 자연 속에 어우러진 우아한 공간인 'Baan Rai Ai Arun'의 영감을 받아, 방문객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실내외 구역 모두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큰 나무와 아름다운 실제 목재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자연 가까이에서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음식
Baanrai Studio의 메뉴는 남부 태국 음식의 정통성을 자랑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메뉴 중 하나는 'Kanom Jeen 3 liquids'로, 남부의 코코넛 밀크 커리, 생선 간 커리, 달콤한 칠리 페이스트 등 3가지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베텔잎 면에 나오는 게 커리, 울금으로 튀긴 바다 농어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요리는 식용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식사 전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리고 싶게 만듭니다.

 

음료
식사를 마무리하는 음료로는 상큼한 Virgin Apple Mojito와 독특한 향의 태국 차가 추천됩니다. 애플 모히토는 사과와 민트 잎의 신선함을, 태국 차는 진한 우유와 어우러진 남부의 특유한 향을 선사합니다.

 

총평
Baanrai Studio는 자연 속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며 정통 남부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식사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방콕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로, 방문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보장합니다. Baanrai Studio는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 혹은 혼자서 자연을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