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휴넷 경영지식생산본부
기업들이 랩핑 마케팅을 선호하는 이유는 비용과 노출 그리고 차별성 때문이다.
랩핑 광고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소비자들과 접촉이 가능하여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특별한 수단을 통해 차별화된 광고를 할 수 있다.
랩핑 광고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소비자들과 접촉이 가능하여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특별한 수단을 통해 차별화된 광고를 할 수 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나라의 준공공부문의 실태분석 및 혁신방안 (11) | 2009.07.31 |
---|---|
동북ASIA의 물류HUB 제안 (7) | 2009.07.29 |
트위터, 기업과 고객의 소통채널 될까 (22) | 2009.07.29 |
맥스웰 몰츠 - 성공의 법칙 (0) | 2009.07.29 |
지방자치단체 외국인유학생 유치전략 (0) | 2009.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