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둘째 아이 2번째 생일을 맞아 호텔 데자흐 사이공 앰겔러리 콜렉션(HOTEL DES ARTS SAIGON MGALLERY COLLECTION)에 다녀왔습니다.
비루한 휴대폰으로 찍은 막샷이지만 방문 예정이신분들 참고하시라고 간단히 적어 봅니다.
호텔이 집에서 차로 20분 거리이나, 막히면 1시간 이상이 걸리기에 조금 일찍 출발했습니다.
기사분이 운전을 잘하신건지 토요일 점심치고 예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조금 남아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하고 메뉴를 고민하다, 시카고피자를 먹으러 카우보이잭스로 향했습니다.
Cowboy Jack's ::: 44 VO VAN TAN, Q3 , TP.HCM
시카고피자 세트에 까르보나라와 망고주스를 추가 주문하여 실컷 먹고, 남은 피자를 포장하여 호텔로 향합니다.
호텔의 위치는 관광오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주요 관광지와 동코이거리, 벤탄시장 등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다른분들의 후기에서 봐왔던 것처럼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조 사진찍는 사이 이미 아이들이 침대에서 점프점프를 하고 있네요. 다음부터는 침대부터 찍는걸로~
ACCORPLUS 로 월컴쿠폰 받아서 다음날 아침 수영장에서 커피와 주스를 마셨습니다.
대충 정리하고 간식이 먹고 싶다는 아이들과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조식(6:30AM~10:30AM), 에프터눈티(3PM~5PM), 해피아워(5:30PM~7:30PM)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규정상 12세 미만의 아이들은 입장이 불가하나, 체크인 시 양해를 구하니 라운지 매니저에게 사전에 메세지를 전달을 해 주셔서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Station 3A ::: 3a Tôn Đức Thắng, Bến Nghé, Quận 1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간식을 즐긴 후 아이들과 수영을 할까 하다가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내일 아침으로 미루고,
아트스트릿으로 불리는 Station 3A로 이동했습니다. 르 메르디앙 호텔 옆에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기는 하지만 아트스트릿이라고까지 불러야 하나 싶습니다.
와이프는 접시 몇개를, 아이들은 사진속의 성냥갑으로 만든 아이템을 하나씩 구매하고 다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방에 돌아와보니 예쁜 생일 케잌이 놓여져 있네요~^^*
저녁을 먹으러 2층의 사이공키친에 내려갈까 하다가, 크게 생각들이 없다하여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해피아워를 즐겼습니다.
방에서 조촐히 생일파티를 하고, 칵테일 한잔 할까하고 루프바로 향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갔기에 주변 흥겨운 분위기에 방해될까봐 제일 먼 자리에 앉았습니다.
흥겨운 노래를 들으며 한참을 앉아 있다가 방으로 돌아왔더니, 아이들이 배고파하여 쌀국수와 볶음밥을 주문해 주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조식을 위해 다시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1박하면서 3번 다 이용하네요.
간단한 다과는 비치되어 있고, 음식은 메뉴를 보고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오물렛과 쌀국수를~
레잇체크아웃을 4시까지 받기는 했지만, 특별히 할일도 없고해서 어제 저녁에 안 갔던 사이공키친에 가서 점심을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은 무료였고, ACCORPLUS 할인으로 약 3만 5천원정도 나온거 같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식성이 좋아 어른만큼 먹기에 종종 카드 이용하러 방문해야겠습니다.
호텔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즐거운 1박 2일 즐기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