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18홀  파 72
7,058 Yards

 

골프의 전설로 불리는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하고 설계한 골프클럽으로 원래 이름은 미션힐스 카오야이라고 불려졌었던 골프장이다. 이름에서 알 수있듯, 카오야이 컨튜리 클럽은 카오야이의 두 개의 산 봉우리를 사이에 두고 있는 계곡, 약 450라이(1라이 약 480평) 부지에 세워진 골프장이다.

카오야이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파노라믹 뷰의 골프장 전경은 그야말로 그림과도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후반부 9홀의 경우에는 천혜의 절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경치가 아름다운 만큼 골프장의 난이도 역시 어려워 많은 골퍼들에게 도전의욕을 불러 일으키는 골프장으로 특히 계절과 시기에 따라 바람에 의한 변수가 많은 골프장이다. 10번과 11번홀의 경우 대형 벙커가 도사리고 있는 가운데 잭 니클라우스 특유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정확하고 세심한 샷이 요구된다.

골프장 전체의 아름다움과 잭 니클라우스의 초기 디자인의 특징, 그리고 카오야이 국립공원 자락에서 맘껏 즐길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까지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골프장으로 평가된다.

시그니처 홀
16번홀, 파 4, 407야드

 

홀의 성격과 공략팁
그린 뒤쪽과 페어웨이 오른쪽을 걸쳐 거대한 산이 산수화를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해주는 홀로 페어웨이 중간쯤에는 거대한 벙커가, 그리고 그린 왼쪽 뒤로는 워터 해저드와 또 다른 벙커가 둘러쳐져 있는 어려운 홀이다. 그린 역시 매우 좁으면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경사가 져 있어 매 샷마다 정확하고 침착함이 요구된다.

 

코스 요금
Visitor 평일 : 900B / 주말 : 1,500B
Guest 없음

캐디피 350B + 카트 600B 1인 / 페어웨이 진입 불가능 주중 6명, 주말 5명 동시 라운딩 가능 (주말 5인 플레이시 카트 의무)

 

멤버쉽
개인 : 없음, 법인 : 없음

프로모션 또는 스포츠 데이
현재 특별 프로모션 진행중 주중 그린피+캐디피+카트 포함 1,650바트 주말 오전 11시 이전, 그린피+캐디피+카트 포함 2,200바트 / 오전 11시 이후, 그린피+캐디피+카트 포함 2,050바트

※휴무 : 없음

 

골프장 찾아가기(지도 참조)
태국에서 두번째로 큰 국립공원 카요야이의 위치를 알고 있다면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골프장이다. 사라부리로 향하는 1번 고속도로를 따라 나컨 라차시마로 향하다 보면 빡청으로 빠지는 2090번 도로를 만나게 된다. 촉차이 농장 지나서 2090번 도로에서 약 19km 진행하다 보면 오른쪽으로 골프장 입구가 보일 것이다.

 

서비스와 시설물
골프 클럽과 골프화 그리고 골프 우산 렌탈 가능 드라이빙 레인지, 스포츠센터가 있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태국식, 서양식을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가능

사용잔디
페어웨이 : Bermuda
그린 : Bermuda
러프 : Bermuda

지역 : 카오야이(빡청, 나컨 라차시마) 문의와 예약
전화번호 : 044-297-258~61
주소 : 151 Moo 5 Mhoosee Parkchong, Nakhornrachasima 30130
코스 디자이너 : Jack Nicklaus (Golden Bear International Inc.)
오픈 : 1993년
www.khaoyaigolfclub.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