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Kabinburi Sport Club


18홀 파 72
8,075 Yards

 

태국 대기업 ‘사하팟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2007년) 골프장이 카빈부리 스포츠 클럽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한 느낌이며 플레이에 주요 방해 요소가 되는 것은 ‘바람’과 ‘모래’ 즉 다양한 모양과 크기 그리고 상태의 모래 벙커들이 되겠다.

카빈부리 골프장 소개에서 항상 언급되어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태국 최장거리 골프장이라는 것이다. 최근까지 세계에서 5번째로 긴 코스라는 명성을 얻고 있기도 하다. 이를 증명하듯 카빈부리 스포츠 클럽의 티오프는 주니어에서 챔피언 티까지 모두 6개의 티박스가 배치되어 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 남쪽에 자리하고 있는 이 골프장은 여타의 카오야이 인근 골프장처럼 풍경과 주변 환경은 상당히 좋은 편이다.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호수 그리고 물 보다는 벙커 위주의 각 홀들이 양탄자 처럼 펼쳐져 있는 그림같은 골프장의 전형을 보여준다.

시그니처 홀
13번 홀, 파 4, 479야드

 

홀의 성격
왼쪽으로 극명하게 꺽여진 도그렉 홀이다. 꺽어지는 지점에는 거대한 호수가 있어 이를 피해 우회해야 하는 모양의 홀로서 장타자의 경우 호수를 가로질러 칠수는 있지만 그리 추천하는 방법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호수를 우회하는 코스를 주로 선택한다.

 

코스 요금(사전 예약 필수)
Visitor : 주중 600B /  주말 1,000B
Guest : 없음

캐디피 300B, 카트 700B/1인(페어웨이 진입 가능) 주중 4명, 주말 4명 동시 라운딩 가능

 

멤버쉽
개인 : 없음, 법인 : 없음

 

프로모션 또는 스포츠 데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스포츠데이로 그린피 300바트로 할인

※휴무 : 없음

 

골프장 찾아가기(지도 참조)
1번 고속도로를 따라 돈무앙 공항을 지난 뒤 305번 도로 타니야 부리쪽으로 향하다 보면 옹카락을 지나 나콘나욕에서 33번 도로와 만나게 된다. 33번 도로에서 우회전하여 카빈부리 시내쪽, 사하그룹 공장지대쪽으로 향하다 보면 오른쪽으로 골프장 입구가 보인다. 방콕 시내에서 골프장까지 거리는 약 180km 정도이다.

 

서비스와 시설물
골프 클럽과 골프화 렌탈 가능, 수영장 시설과 클럽하우스,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 클럽 하우스에서는 태국식을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 가능

 

사용잔디
페어웨이 : Paspalum
그린 : Tifdwarf
러프 : -

지역 : 프라찐부리
문의와 예약 전화 : 037-290-345
주소 : 196 Moo 11, Wangdal, Kabinburi, Prachinburi 25110
코스 디자이너 : Yoshi Kazu Kato
개장 : 2007년

웹사이트 : www.kbscgolf.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