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조경영에 대한 많은 개념과 사례가 나오고 있으나 아직 마케터가 실무에서 이용할만한 체계적인 방법론이 나오지 않고 있다.
본 내용은 마케팅사이드에서 창조적인 방식으로 신상품, 신시장, 신마케팅을 발굴하는 방법론을 제안하고 각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한다.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OJT 추진방법 및 실무요령 (0) | 2008.02.03 |
---|---|
개인사업자가 법인사업자로 전환하는 절차 (0) | 2008.02.01 |
파워포인트 클립아트 자료_사람, 건물 (0) | 2008.01.31 |
파워포인트 클립아트 자료_사무기기, 컴퓨터 (0) | 2008.01.31 |
파워포인트 클립아트 자료_지도,국가 (2) | 2008.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