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직장 창조경영을 위한 마케팅 방법론&사례 보고서 by 감성리뷰어🎤 2008. 2. 1. 반응형 invalid-file invalid-file 창조경영에 대한 많은 개념과 사례가 나오고 있으나 아직 마케터가 실무에서 이용할만한 체계적인 방법론이 나오지 않고 있다. 본 내용은 마케팅사이드에서 창조적인 방식으로 신상품, 신시장, 신마케팅을 발굴하는 방법론을 제안하고 각 사례를 바탕으로 설명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세상의 모든 것, 한눈에 리뷰하다 관련글 OJT 추진방법 및 실무요령 개인사업자가 법인사업자로 전환하는 절차 파워포인트 클립아트 자료_사람, 건물 파워포인트 클립아트 자료_사무기기, 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