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국내기업의 일부는 유행에 따라 특정 경영기법을 번갈아 가며도입,구호가 바뀔때마다 이전에 추진하던 기법은 관심대상에서 제외하고 있다는것이다.

이런현상이 반복됨에따라 종업원들은 특정기법이 도입될때마다 그것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기보다는 다음의열풍이 닥쳐올때까지 혁신의 어려움을 회피하려는 자세를 갖게된다고한다.

경영혁신은 시작되었다.경영혁신은 건너뛸수있는한 시기의 유행이아니며 단순히 여러기법의 조합의 산물이아니다.

이제문제는 경영혁신을 할것인가말것인가에 머물러있지않다.

어떻게 경영혁신을 하여 성공할것인가하는것이 문제이다.

그런데 왜 많은 경우 경영혁신의소기의 성과를 거두지못하고 심지어 실패로 끝나버리는것일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