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LG경제연구원 황혜정 책임연구원
트위터가 주목 받고 있다.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채널로 일부 기업에서는 이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이를 활용하고 있으나 보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상업적인 접근보다 고객이 주도하는 관계 구축의 도구로 활용하여야 소중한 채널을 잃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채널로 일부 기업에서는 이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이를 활용하고 있으나 보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상업적인 접근보다 고객이 주도하는 관계 구축의 도구로 활용하여야 소중한 채널을 잃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북ASIA의 물류HUB 제안 (7) | 2009.07.29 |
---|---|
랩핑 마케팅(Wrapping Marketing) (16) | 2009.07.29 |
맥스웰 몰츠 - 성공의 법칙 (0) | 2009.07.29 |
지방자치단체 외국인유학생 유치전략 (0) | 2009.07.29 |
업종별업무 프로세스 표준모델(제조업공통) (0) | 2009.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