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출처 : LG경제연구원 황혜정 책임연구원

트위터가 주목 받고 있다.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채널로 일부 기업에서는 이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이를 활용하고 있으나 보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상업적인 접근보다 고객이 주도하는 관계 구축의 도구로 활용하여야 소중한 채널을 잃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충분히 될 수 있고 또 소통채널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2009.07.29 09:18
  2. 글이 참 좋네요. 다시 들어와 rss구독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09.07.29 09:19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