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캐피탈리즘 (Capitalism Lab) 6.7.07 버전 업데이트 

6.7.07 버전 다운로드 : www.capitalism2.com/forum/viewtopic.php?f=7&t=8116

몇 주 동안 베타 테스트를 거친 6.7.07이 릴리스 버전으로 배포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및 개선 사항:

 

1) 새로운 건물 그래픽 
쥬얼리 앤 워치 스토어가 새로운 외관을 가졌습니다

2) 신제품 유형: 스마트 워치
지난 10년간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 중 하나인 스마트 워치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3) 메인메뉴 개선
기본 메뉴가 부분적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DLC 및 MOD 버튼이 코어 메인 메뉴 영역에 통합되었습니다.
[Options]를 사용하면 화면 해상도를 변경하고 오디오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은행 및 금융 DLC의 새로운 기능

파산 위기에 처한 기업 인수

아래 화면에 표시된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회사가 파산 직전에 있을 때 회사의 모든 주식을 취득하여 구제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귀사를 보완하는 기술 등 매우 낮은 비용으로 인수할 수 있는 일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서도 가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회사가 파산으로 치닫고 있을 때, 당신이 그것을 취득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묻는 다음 창이 나타날 것이다.

 

5) 개선사항
New Game Settings 메뉴의 City Economic Simulation DLC 페이지에서 City Initial Cash Level 설정에 대한 [Very Low]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도시들은 이 설정으로 채권을 발행하는 경향이 더 높아질 것이다.

구매 단위와 재고 단위의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었습니다.

AI가 플레이어로부터 주식을 사겠다고 할 때, 만약 플레이어가 그 제안을 거절한다면, 동일 AI는 적어도 6개월 후에야 다시 묻게 될 것이다.

6) 새로운 스크립트 변수
a) [특수 규정]
소매 비용 수정자 = (50 ~ 500)
모든 소매점의 설정 및 운영비를 수정합니다. 기본값은 100입니다. 새로운 비용 = <이 변수> / 100
이 변수를 사용하여 더 높은 소매 운영 비용으로 다른 게임 플레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b) [은행 및 금융 DLC]
파산 위기에 처한 기업 인수 = (예, 아니오)
이 설정이 활성화되면 회사가 파산에 직면할 때 회사의 모든 주식을 취득하여 구제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캐피탈리즘 튜토리얼 한글화

C:\Users\사용자\AppData\Local\Capitalism Lab\Translate 폴더에 Trans_TUTORIAL.txt 파일 넣어주세요. C:\Users\사용자\AppData\Local\Capitalism Lab\tutorial 폴더에 tutorial.zip 압축파일 풀어주시면 됩니다.

출처: cafe.naver.com/capitalism2/8567

 

tutorial.zip
0.03MB
Trans_TUTORIAL.txt
0.01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