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Gimbocha는 방콕의 Soi Kasemsan 1에 위치한 아늑한 티 하우스로, 예술 갤러리 근처를 산책하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작은 카페는 중국식 차와 수제 디저트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이 친구 집을 방문한 것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Gimbocha의 차 메뉴는 싱글 및 하우스 블렌드 스타일로 제공되며, 모든 차는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제공됩니다. 특히, '할머니의 8가지 꽃'이라는 시그니처 음료는 꿀과 스테비아로 단맛을 더한 자체 블렌딩 차로, 맑고 차가운 차로 제공되어 더운 오후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통적인 중국 차인 롱징 그린 티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우려내어 중국 차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디저트 메뉴와 잘 어울립니다.

 

디저트로는 매일 아침 신선하게 만든 수제 요리를 제공하며, 말차 마카다미아 초콜릿 레드빈 차콜 스노스킨과 레몬 타르트를 추천합니다. 전자는 문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마카다미아와 초콜릿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저트이며, 후자는 레몬 커드와 타르트 베이스의 완벽한 달콤 새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Gimbocha는 방문객들에게 친근한 환경에서 고급스러운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현금만 받으며, BTS Siam 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방콕을 방문한 여행자와 현지인 모두에게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