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고객불만관리의 성공포인트 >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란 있을 수 없다.
또한, 고객의 불만을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기업이 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고객을 잡을 수도, 또 다른 불만 고객을 양산할 수도 있다.
고객불만관리의 성공 포인트를 집어보자.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란 있을 수 없다.
또한, 고객의 불만을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기업이 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고객을 잡을 수도, 또 다른 불만 고객을 양산할 수도 있다.
고객불만관리의 성공 포인트를 집어보자.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자병법이 알려주는 인생 13단계 (0) | 2007.11.27 |
---|---|
BSC 학습자료 (0) | 2007.11.27 |
2007 한국블로거 성향조사 (0) | 2007.11.27 |
전략기획서 작성방법 (0) | 2007.11.27 |
미래 유망사업 (0) | 2007.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