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문고객 중 구매를 하는 1%의 방문자를 제외한 99%의 그냥 나가버리는 방문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담하듯이 말을 걸고, 실시간 상담과 상품추천, 실시간 정보제공으로 고객 신뢰도 형성과 회원확보, 더 나아가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기법입니다.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기업 e비즈니스협회 소개 및 2008년도 사업계획 (0) | 2008.10.08 |
---|---|
신입사원 직무 능력 향상 (0) | 2008.10.07 |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개발 (0) | 2008.10.06 |
프리젠테이션의 유용성 (0) | 2008.10.06 |
지식산업의 핵심은 지식인이다 (0) | 2008.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