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가치
지식공유
2009. 6. 22. 14:44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가치.pdf
출처 : LG Business Insight 최경운 선임연구원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실수를 한다.
기업이 소극적으로 대응해왔던 고객의 실수 속에 기업이 애타게 찾으려 하는 고객 가치가 숨어 있지 않을까?
고객 실수 관리의 기대 효과와 실수 관리를 위한 방법을 살펴본다.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공유하기
'지식공유' 의 관련글
중소기업을 위한 CRM
2009.06.23
더보기
마케팅 프로세스 Alignment
2009.06.23
더보기
포스코 08년 실적 및 09년 경영계획
2009.06.22
더보기
아이폰이 이동통신사 실적에 미치는 영향
2009.06.22
더보기
글쓰기
관리자
카테고리
맨위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