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직장 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한눈에 반한 쌀 by 감성리뷰어🎤 2009. 8. 4. 반응형 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한눈에 반한쌀.pdf 출처 : 농협경제연구소 < 목차 > I. 옥천농협의 개황 / 1 Ⅱ. 쌀사업의 브랜드화 배경 / 4 Ⅲ. 옥천농협 쌀사업의 성과 / 6 Ⅳ. 옥천농협의 성공요인 / 9 Ⅴ. 시사점과 과제 /28 반응형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세상의 모든 것, 한눈에 리뷰하다 관련글 녹색경영 지역상권활성화 한국형 모델에 관한 연구 2020년 먼저보면 15년을 앞서간다 건설산업의 현황과 혁신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