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한눈에 반한 쌀
지식공유
2009. 8. 4. 08:48
반응형
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한눈에 반한쌀.pdf
출처 : 농협경제연구소
< 목차 >
I. 옥천농협의 개황 / 1
Ⅱ. 쌀사업의 브랜드화 배경 / 4
Ⅲ. 옥천농협 쌀사업의 성과 / 6
Ⅳ. 옥천농협의 성공요인 / 9
Ⅴ. 시사점과 과제 /28
반응형
공유하기
글 요소
구독하기
Foxlife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TAG :
농협경제연구소
,
마케팅
,
마케팅 사례
,
마케팅 전략
,
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한눈에 반한 쌀
,
쌀 마케팅
,
옥천농협
공유하기
'지식공유' 의 관련글
녹색경영
2009.08.04
더보기
지역상권활성화 한국형 모델에 관한 연구
2009.08.04
더보기
2020년 먼저보면 15년을 앞서간다
2009.08.03
더보기
건설산업의 현황과 혁신과제
2009.08.03
더보기
0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
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
1194
▶
글쓰기
관리자
카테고리
맨위로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