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Ⅰ. 브랜드 관리 기본지침
1.브랜드의 개념, 종류 및 중요성
(1) 브랜드의 개념
(2) 브랜드의 종류
(3) 브랜드의 중요성
2.브랜드 자산의 개념과 구축 관리
(1) 브랜드 자산의 개념
(2) 브랜드 자산의 구축 개념
(3) 브랜드 자산의 구축 과정
(4) 브랜드 자산의 체계적 관리
(5) 브랜드 자산의 측정 방법
(6) 브랜드 자산의 관리 전략
(7)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활용

Ⅱ. 브랜드 관리 기본 요령
1.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및 전략적 관리
(1)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2)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2. 브랜드 이미지(브랜드 연상) 관리
(1) 브랜드 연상이 갖추어야 할 바람직한 특성
(2) 브랜드 연상의 유형
3.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별 점검 사항
(1) 기존 브랜드 관리
(2) 신규 브랜드 관리
(3) 브랜드 자산의 측정 관리

Ⅲ. 브랜드 관리 실무 참조
1.브랜드 관리 부서 담당 업무 및 프로세스
2.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략적 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