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고객만족 가치창조 실행 전략
지식공유
2009. 9. 17. 15:30
고객만족 가치창조 실행 전략.ppt
고객만족 가치창조 실행 전략
고객만족 가치창조 평가 :
고객만족 가치창조지수(CVI) 및 고객충성도(CLS) 산출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방콕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는 블로그
공유하기
'지식공유' 의 관련글
아프리카 가나가 조금이나마 관심을 받는군요,
2009.12.19
더보기
비판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2009.12.01
더보기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2009.09.17
더보기
쉽게 배우는 알고리즘
2009.09.17
더보기
글쓰기
관리자
카테고리
맨위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