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제품 기획 및 전략개발
마케팅 프로세스에 맞춘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입니다.
신제품 개발의 정의부터 환경분석 STP 전략, 전략 프로세스 작성법, 마케팅 실패사례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에 맞춘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입니다.
신제품 개발의 정의부터 환경분석 STP 전략, 전략 프로세스 작성법, 마케팅 실패사례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728x90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백화점 그린마케팅 사례 (0) | 2007.08.06 |
---|---|
경영분석을 위한 교육 교재 (0) | 2007.08.05 |
목표달성을 위한 영업전략 (0) | 2007.08.05 |
일잘하는 방법/공부잘하는 방법 (0) | 2007.08.05 |
사업타당성 분석(Feasibility Study)의 이론과 사례 (0) | 2007.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