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출처: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1982~2000년에 태어난 소위 ‘밀레니얼 세대’가 브라질 소비시장의 중심축으로 성장 하고 있다. 

이들은 안정적인 경제 환경 속에서 자라나 금전적인 문제에 대한 걱정이 덜하고 높은 교육수준을 보유하고 있어 적극적인 소비성향을 나타낸다. 또한 최신기술에 대한 적응이 빠르고 SNS 활동을 비롯한 인터넷 사용시간이 긴 것으로 집계된다.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및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고 창의적인 마케팅과 PR 활동을 고민해야 새로 떠오르는 브라질 소비계층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 세부내역 http://www.pinkjane.com/board/index.html?id=travel01&no=12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