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18홀 파 72
7,048 Yards

 

수많은 골퍼들에게 끊임없는 인기를 구가하던 아놀드 파마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는 그리 많지 않은 골프장이 그의 아이디어와 설계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방푸 골프 & 스포츠 클럽 역시 아놀드 파마의 손길이 닿았던 골프장이다. 특히 방푸 골프클럽은 자연적인 지형을 그대로 이용해 만들어져 더욱 유명하며 인공적인 부분을 최소화 해 인기를 끌고있다.

코스 전반에 걸쳐 자연 발생 수풀과 나무 그리고 독수리 등의 희귀 조류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며 텃새를 비롯 철새들도 이곳 골프장 단골 손님(?)으로 유명하다.

전체적으로 큰 어려움은 없는 골프장으로 초보와 중급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골프장으로 전체적으로 골프장 자체가 바다와 가까워 항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시그니처 홀
17번 홀, 파 4, 451야드

 

홀의 성격
핸디캡 1의 파4홀로서 방푸 골프 클럽에서 가장 어려운 홀이라고 할 수 있다. 프로티에서 그린까지 위치가 451야드이며 왼쪽으로 휘어져있는 도그렉 홀로서 워터해저드까지 있어 더 한층 어려움을 주는 홀이다. 오른쪽 OB 지역까지 덤으로 그 어려움을 선사한다.

세컨드 샷 역시 어려운 홀로서 그린 주변으로 옆구리부터 따라오는 워터해저드와 3개의 샌드핏, 정면에 벙커까지 코스 곳곳에 다양한 어려움을 설치하고 있는 홀이다.

 

공략팁
온갖 어려움을 뚫고 지나가기 위해서는 당연히 정확한 샷을 구사해야 한다. 세컨드 샷 역시 더욱 세밀하게 쳐야하며 세번째 어프로치 샷이 쉬워지기 위해서는 최대한 워터해저드 앞까지 세컨드샷을 마무리해야 한다. 이후 핀에 최대한 가까이 어프로치를 해야 원 퍼트로 마무리할 수 있다.

코스 요금
Visitor : 주중 2,400B / 주말 2,400B
Guest : 주중 1,100B / 주말 12pm 이전 2,200B, 12pm 이후 1,400B

캐디피 400B, 카트 700B/1인(페어웨이 진입 가능) 주중 6명, 주말 5명 동시 라운딩 가능

 

멤버쉽
개인 : 150,000B/13년(1인)

 

프로모션 또는 스포츠 데이
현재 평일 그린피+캐디피+카트 포함 1,750바트 프로모션 진행중

※휴무 : 없음

 

골프장 찾아가기(지도 참조)
방나-뜨랏 고속도로(루트34)에서 타페락(루트3344)쪽으로 우회전한 후 계속 진행하다 보면 약 10km 전방에 사거리가 나온다. 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Bangpoo Industrial Estate 간판을 따라가다 약 7km 지점에서 우회전하면 쏘이 9가 나오고 동시에 골프장 입구가 나타난다.

 

서비스와 시설물
골프 클럽과 골프화 그리고 골프 우산 렌탈 가능 피트니스, 스파 수영장과 마사지샵, 스포츠 클럽 사용 가능. 드라이빙 레인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태국식을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사용 가능

잔디종류
페어웨이 : S. Paspalum
그린 : Bermuda
러프 : Paspalum

지역 : 싸뭇쁘라깐
문의와 예약 전화번호 : 02-324-0320~9
주소 : 191 Moo 3 Pragsa Mai, Muang Samutprakarn
코스 디자이너 : 아놀드 파머
오픈 : 1991년
web site : www.bangpoogolf.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