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Balvenie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한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 증류소입니다. Glenfiddich 증류소에서 일했던 William Grant와 그의 가족이 1892년에 설립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증류소는 전통적인 방법과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를 사용하여 고품질 위스키를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발베니는 자체 협력, 몰팅 및 농장을 통해 스코틀랜드에서 "장인 정신"을 실천한 최초의 양조장 중 하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재료 조달부터 증류주 숙성에 이르기까지 생산 과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증류기의 전문성과 결합되어 부드럽고 풍부하며 복잡한 풍미로 잘 알려진 다양한 위스키를 탄생시켰습니다.

Balvenie에서 가장 유명한 표현으로는 두 가지 유형의 캐스크(버번과 셰리)에서 숙성되는 위스키인 Double Wood와 세 가지 다른 유형의 캐스크(전통적인 오크, 셰리)에서 숙성되는 Triple Cask 제품군이 있습니다. , 버번). 이 증류소는 또한 독특하고 뛰어난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결합된 손으로 선택한 캐스크의 블렌드인 Tun 1401 시리즈를 포함하여 다양한 한정판 위스키와 희귀 위스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Balvenie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고 존경받는 양조장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전 세계 위스키 감정가들이 계속해서 위스키를 즐기고 있습니다.

 

 Balvenie 증류소는 독특하고 복잡한 풍미를 지닌 다양한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Balvenie에서 판매하는 위스키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우드: 이 위스키는 버번 캐스크와 셰리 캐스크의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캐스크에서 숙성됩니다. 그 결과 꿀, 바닐라 및 과일 향이 나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위스키가 탄생합니다.

트리플 캐스크: 이 위스키 제품군은 전통적인 오크, 셰리, 버번의 세 가지 다른 캐스크에서 숙성됩니다. 그 결과 과일, 향신료, 토피 노트를 포함하여 독특하고 복잡한 풍미를 지닌 다양한 위스키가 탄생합니다.

Tun 1401: 손으로 선택한 캐스크를 블렌딩하여 만든 한정판 및 희귀 위스키입니다. Tun 1401 시리즈의 각 표현은 독특하며 독특한 음주 경험을 제공합니다.

Aged Expressions: Balvenie는 12, 15, 21, 30년 산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숙성 제품도 제공합니다. 이 위스키는 오크 캐스크에서 오랜 기간 동안 숙성되어 다양한 복합적인 풍미가 있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증류주가 탄생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Balvenie는 때때로 고유한 특성과 맛 프로필을 지닌 한정판과 희귀 표현을 출시합니다. 이 위스키는 위스키 수집가와 감정가들이 많이 찾는 위스키입니다.

 

 

다음은 Balvenie 증류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 중 일부입니다.

Balvenie DoubleWood 12-Year-Old: 처음에는 버번에서, 그다음에는 셰리에서 숙성되어 꿀, 바닐라 및 과일 향이 나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위스키를 만드는 두 가지 유형의 캐스크에서 숙성되는 고전적인 표현입니다.

Balvenie Triple Cask 12-Year-Old: 이 표현은 전통적인 오크, 셰리, 버번 등 세 가지 유형의 캐스크에서 숙성되어 다양한 복합적인 풍미를 지닌 위스키를 만듭니다.

Balvenie 14-Year-Old Caribbean Cask: 이것은 이전에 보관했던 럼주에서 마무리되기 전에 전통적인 오크통에서 숙성된 한정판 표현입니다. 그것은 열대 과일과 향신료의 향과 함께 독특한 풍미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Balvenie 17-Year-Old DoubleWood: 이 표현은 버번과 셰리 캐스크에서 17년 동안 숙성되어 다양한 과일, 견과류 및 스파이시 풍미가 있는 풍부하고 복합적인 위스키를 만듭니다.

Balvenie 21-Year-Old PortWood: 이것은 이전에 보유했던 포트 캐스크에서 마무리되기 전에 전통적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되는 한정판 표현입니다. 과일, 초콜릿, 스파이스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참고: 이들은 Balvenie 증류소에서 가장 인기 있고 잘 알려진 위스키 중 일부이며 개별 표현의 인기는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Balvenie 증류소는 길고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이야기 ​​중 하나는 설립자인 윌리엄 그랜트에 관한 것입니다.

윌리엄 그랜트는 1839년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나 1892년 발베니를 설립하기 전에 글렌피딕 양조장에서 점원으로 일했습니다. 원래 스틸 하우스를 파괴한 화재를 포함하여 많은 도전과 장애물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랜트는 인내하고 결국 발베니를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존경받고 성공적인 양조장.

William Grant의 이야기를 특히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그가 또 다른 성공적인 양조장인 Glenfiddich를 짓는 동안 모든 것을 해냈다는 것입니다. Balvenie와 Glenfiddich는 현재 William Grant & Sons 회사의 일부이며 계속해서 세계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두 개의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 브랜드입니다.

이 이야기는 위스키 제조에 대한 윌리엄 그랜트의 결단력, 근면, 열정에 대한 증거이며 오늘날까지 뛰어난 싱글 몰트 위스키를 계속 생산하고 있는 Balvenie 증류소의 지속적인 유산을 강조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