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나트랑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멋진 해변, 열대 기후 및 활기찬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나트랑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도시를 탐험하고 동시에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1일 과정에 등록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즐거운 하루를 위한 원데이 관광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트남 요리 교실

베트남의 맛을 소개하는 쿠킹 클래스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쌀국수, 춘권, 반미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베트남 요리를 현지 요리사에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수업은 보통 2시간 정도 진행되며 수업이 끝나면 직접 만든 요리를 먹게 됩니다.

 

나트랑 대성당 방문

요리 수업이 끝나면 1920년대에 지어진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교회인 나트랑 대성당으로 잠시 걸어가세요.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우뚝 솟은 첨탑, 복잡한 석조 조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성당은 또한 몇 분 동안 앉아서 반성할 수 있는 평화로운 장소이기도 합니다.

 

 

점심

현지 식당이나 길거리 음식 노점상에 가서 그날 일찍 배운 요리를 맛보거나 구운 새우, 오징어 또는 생선과 같은 나트랑의 유명한 해산물 특선 요리를 맛보세요.

 

스파 & 웰니스

점심 식사 후에는 스파와 웰빙 경험으로 자신을 가꾸십시오. 나트랑은 저렴하고 고품질의 스파와 마사지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휴식을 취하거나 천연 온천에 몸을 담그십시오. 스파를 방문하면 활력을 되찾고 더 많은 모험을 할 준비가 됩니다.

 

포 나가르 참 타워

Po Nagar Cham Towers 방문은 역사와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코스입니다. 이 고대 사원 단지는 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각각 다른 신에게 바쳐진 4개의 주요 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워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까이 강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해변의 일몰

해변을 거닐거나 나트랑의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나트랑 해변은 황금빛 모래와 청록색 바다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 알려진 해변 중 하나입니다.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고 해변가 바에서 상쾌한 칵테일이나 과일 주스를 마시며 석양을 즐겨보세요.

 

야시장

다양한 기념품, 수공예품,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는 활기차고 활기찬 나트랑 야시장을 둘러보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꼬치구이, 반미, 신선한 해산물과 같은 현지 특선 요리를 맛보세요. 기념품, 의류 및 기타 현지 제품을 쇼핑할 수도 있습니다.

 

나트랑은 제공할 것이 많은 도시이며, 이 1일 코스 일정을 통해 제공해야 하는 최고 중 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요리와 문화에서 휴식과 밤문화에 이르기까지 나트랑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