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달랏은 베트남 중부 고원지대에 위치한 아름다운 산악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멋진 풍경, 시원한 기후, 독특한 명소로 유명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달랏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데이 관광 코스 일정입니다.

 

현지 카페에서 아침 식사

현지 카페에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달랏은 커피로 유명하니 현지 커피를 꼭 드셔보세요. 시내에서 인기 있는 카페로는 La Viet Coffee, Cafe Me, Thien Thanh Coffee 등이 있습니다.

 

크레이지 하우스 방문

아침 식사 후 일부는 건물이고 일부는 조각품인 독특한 건축 경이로움인 크레이지 하우스(Crazy House)로 향합니다. 이 집은 베트남 건축가 Dang Viet Nga가 설계했으며 Antoni Gaudi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유기적이고 초현실적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집은 방문자에게 유료로 개방되며 미로와 같은 내부를 탐험하고 옥상으로 올라가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꽃밭 둘러보기

달랏은 "꽃의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마을에는 유명한 사랑의 계곡과 달랏 꽃 공원을 포함하여 많은 꽃밭과 공원이 있습니다. 정원을 탐험하고 다채로운 꽃과 향기로운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현지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맛보기 위해 현지 식당에서 점심을 먹으십시오. 달랏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요리로는 고기와 야채를 채운 바삭한 쌀가루 크레이프인 반쎄오(banh xeo)와 빵이나 국수와 함께 제공되는 푸짐한 비프 스튜인 보코(bo kho)가 있습니다.

 

퐁구르 폭포 방문

점심 식사 후 이 지역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폭포 중 하나인 퐁구르 폭포로 향합니다. 폭포는 마을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으며 분주한 도시에서 평화롭고 경치 좋은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폭포 꼭대기까지 하이킹을 하거나 시원한 물에서 수영을 하거나 단순히 휴식을 취하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inh Phuoc 사원 방문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마을 외곽에 위치한 아름다운 불교 사원인 린프억 사원에 들르세요. 이 사원은 깨진 도자기와 유리로 만든 복잡한 모자이크와 멋진 종탑 및 기타 건축학적 특징으로 유명합니다.

 

 

현지 야시장에서 저녁 식사

현지 야시장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시장에서는 반미, 구운 고기, 해산물과 같은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스낵, 기념품 및 기타 상품을 판매합니다. 시내에서 인기 있는 야시장으로는 달랏 야시장과 판딘풍 야시장이 있습니다.

 

달랏은 여행자에게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멋진 폭포에서 꽃밭, 독특한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이 산악 마을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합니다. 이 1일 코스 일정을 통해 달랏에서 제공하는 최고를 경험하고 도시에서의 하루를 잊을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