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반응형

베트남은 풍부한 문화, 멋진 풍경,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리고 사이공으로도 알려진 호치민시는 베트남에서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3월에 호치민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필수 요리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여행 중에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음식 중 일부를 강조합니다.

 

포 Pho

Pho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베트남 요리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맛있는 국수는 베트남 요리의 필수품이며 호치민시의 거의 모든 레스토랑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프는 풍미 깊은 쇠고기 또는 닭고기 국물, 쌀국수, 허브 및 고기(보통 쇠고기 또는 닭고기)로 만듭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기 좋은 식사이며 쌀쌀한 3월의 날을 따뜻하게 데워줄 완벽한 방법입니다.

 

 

반미 Banh Mi

호치민시에서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베트남 전통 ​​요리는 Banh Mi입니다. 돼지고기, 파테, 절인 야채, 고수, 고추 등 다양한 재료를 바게트 식 빵에 넣어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도시의 거의 모든 길모퉁이에서 찾을 수 있는 맛있고 만족스러운 샌드위치입니다.

 

분짜 Bun Cha

분짜는 하노이에서 시작된 요리지만 호치민시를 포함한 베트남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쌀국수와 신선한 허브를 곁들인 따뜻한 국물 한 그릇에 구운 돼지고기 패티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딱 맞는 맛있고 만족스러운 요리입니다.

 

 

고이 쿠온 Goi Cuon

Goi Cuon 또는 신선한 춘권은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또는 애피타이저입니다. 쌀 당면, 새우 또는 돼지 고기, 신선한 허브, 때로는 과일로 채워진 라이스 페이퍼 포장지로 만들어집니다. 가볍고 상쾌하며 모든 식사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콤땀 Com Tam

콤땀(Com Tam) 또는 깨진 쌀은 베트남 남부에서 인기 있는 요리이며 호치민 시를 여행하는 동안 꼭 먹어봐야 할 음식입니다. 구운 돼지 갈비, 계란 후라이, 절인 야채, 생선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깨진 밥 한 접시입니다. 풍성한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딱 맞는 채우고 풍미 가득한 요리입니다.

 

 

까페수아다 Ca Phe Sua Da

마지막으로 베트남 아이스 커피인 Ca Phe Sua Da를 먹지 않고는 호치민시를 떠날 수 없습니다. 이 커피는 다크 로스트 커피, 가당 연유 및 얼음으로 만들어집니다. 무더운 3월의 날을 식힐 수 있는 맛있고 상쾌한 방법입니다.

 

결론적으로 호치민시는 미식가의 천국이며 여행 중에 시도할 맛있는 요리가 무수히 많습니다. 따스한 쌀국수 한 그릇, 상쾌한 Banh Mi 샌드위치, 푸짐한 Com Tam 한 접시를 원하든 이 활기찬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따라서 식욕을 돋우고 호치민 시가 제공하는 모든 맛있는 음식을 즐기십시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