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life
CSM과 CSI
지식공유 Knowledge sharing
2008. 1. 16. 17:08
반응형
CSM과 CSI
1. 고객만족경영(CSM) 추진방향
2. CSM 체제구축 진행단계
3. CSM 추진 절차
4. 고객만족도 CSM혁신실천 프로세스
5. 전략적 시장관리와 고객만족도
6. 서비스 품질요소 도출
7. 고객만족방침 확산과 개선활동 WORKSHOP
8. 인적자원 혁신
9. FEED-BACK 모니터링실시
10.CSM 청사진에 따른 개선전략 수립
11.서비스표준정립 및 매뉴얼작성
12.말콤브리지상과 소비자만족대통령상
invalid-file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Foxlife
공유하기
'지식공유 Knowledge sharing' 의 관련글
<경영조직> 당신은 조직이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2008.01.16
더보기
혁신을 죽이는 말 한마디
2008.01.16
더보기
고객만족경영 추진방법
2008.01.16
더보기
변화관리
2008.01.03
더보기
글쓰기
관리자
카테고리
맨위로
티스토리툴바